안녕하세요.

맛집 블로거로 태어나고 있는 향기로핀 입니다.

오늘은 무언가.. 라멘이 땡기는 날이라 그동안 다니던 라멘집이 아닌 문정역에 조금 더 가까운 라멘집을 갔어요~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950350457

 

잇쇼니

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(문정동 643-1)

place.map.kakao.com

상호 : 잇쇼니라멘

전화번호 : 02-2283-1239

이용시간 : 평일 10:30~22:00 | 주말 밤 9시까지 | break time 3:30~4:30 | 

***주차가능***

면과 육수를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: ) 둑훈둑훈

잇쇼니라멘 메뉴!!

소유라멘과 대창덮밥을 주문했어요~ 점심 맥주도 마시고 싶었지만..꾸욱 참았어요..😢

 

사장님이신데 직원분들과도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. 사이좋아 보이고 사장님이 기분 좋게 맞이해주십니다 ; )

가게는 작은 테이블들로 이루어져 있어요~ 점심시간에는 당연한 만석!

단무지와 김치는 원하는 만큼~! 물도 얼음물로 딱~! 세팅되어있어서 넘 좋았어요.

소유라멘

간장 베이스라 국물이 깔끔하고 단백해요

대창덮밥

기름이 많이 있지만 와사비와 진짜 짱 잘 어울려요. 저는 안먹어봄(ㅋㅋ)

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서 카라이라멘을 먹어볼 생각입니다~

감사합니다.

LIST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