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(* ̄3 ̄)╭

오늘은 고기의 남자로 돌아온 향기로핀 입니다. 😀

 

오늘은 배곧 맛집을 소개할게요~
배곧에 사는 친구가 맛있는 고기집을 가자고 해서
쫄래쫄래 따라갔습니다.😁

 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859460801

상호 : 마장동이씨뒷고기

전화번호 : 0507-1355-1061

이용시간 : 평일/주말 12:00~23:30 

배달도 가능해요~! 1시간 30분!

 

고기집 간판만 봐도 심장이 벌렁벌렁 너무 흥분되네요 ㅋㅋㅋㅋㅋㅋ

내부는 완전 넓고 깔끔해요. 솔직히 이런 것만 봐도 어느 정도 깔끔한 곳인지 믿음이 가요!

1인분에 4,500원이라니 오마이갓... 넘나 저렴해요😍
여기는 뒷고기가 주력인데
저도 뒷고기는 처음 들어봤어요~!

뒷고기는 도축업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이 맛있는 부위를 뒤로 빼서 몰래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라고 나와요 ㅋㅋ
도축업자들이 뒤로 몰래 먹을 정도면 얼마나 맛있는 걸까요?ㅋㅋㅋㅋ

기본 상차림입니다☺

상추, 고추, 깻잎, 콩나무, 단무지, 양파, 마늘, 쌈장
그리도 된장찌개가 서비스입니다.👍👍👍👍👍👍👍

처음에 찍었어야 하는데.. 저도 모르게 배고파서 먹어버렸습니다.🤣

불판에 고기가 자글자글 구워지는데.. 냄새 진짜 환장합니다
고기 엄청 맛있고 가격도 완전 저렴한데
솔직히 걱정되네요.. 사장님 문 닫으면 안 되는데..😘

남자 2명이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초보 블린이 답게 제대로 못 찍었지만

진짜 장난 아니고 너무 맛있어요.

사장님 장사 잘되셔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..

다음에 가면 사진을 꼭 열심히 찍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 ;)

LIST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